[필독] 뉴비들을 위한 갓퀘스트 공략

안녕하세요~ 아폴론 서버 유저입니다!
뉴비 분들이 처음 들어와서 유용할만한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게임 방법이나 공략은 채팅창을 좀만 뒤져도 나오거나 니케아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쉽지만 놓치기 쉬운 부가적인 팁들을 설명하겠습니다.

글 많으면 가독성이 떨어지죠! 제 글은 가독성이 핵심입니다 (쓰기 귀찮아서 그런거 아녜요 정말로…ㅎ) 정말 간단하게 핵심적인 내용들로 뉴비가 초반에 게임에 적응하기 쉬우려면 뭘해야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현질은 언제나 옳다! 할거면 일찍 질러라!!

…ㅎ… 제가 니케아 직원 같아 보이시나요? 아닙니다 절대로… 안타깝지만 사실입니다. 특히 현질을 하실거라 마음먹으셨다면 미리 초반에 지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초반에는 이벤트나 현질 패키지가 굉장히 많기 때문입니다. 초보자 패키지를 포함해서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이 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초보자 패키지는 처음 가입 후 기간이 꽤 지나면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미리 지르면 VIP레벨이 올라가는데 혜택이 꽤 좋습니다.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고수와 중수를 가르는 것은 사실상 ‘영웅’ 차이인데 VIP레벨이 영웅의 별 개수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영웅은 ‘명성’ 차이에서 비롯되는데 VIP레벨로 인해 상승하는 명성은 감히 무과금러가 명성을 올린다고 해도 쉽게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2. 길드를 가입해라~

뉴비분들이 가장 쉽게 도움을 구할 수 있는 곳은 길드입니다. 길드에 들어가면 고수분들과 이미 자리잡은 유저들이 비법을 전수해주기 때문에 좋은 길드에 들어가는 것이 초반에 굉장히 유리합니다. 좋은 길드에 들어가면 길드 버프도 빵빵합니다. 길드 버프가 좋은 곳은 추가연구 +2 뭐 이런식으로 엄청납니다. (참고로 다이아로 추가 연구 사려면… 아시죠? 비쌉니다 ㅠㅠ)

보통 뉴비분들 들어오시면 자신이 길드장이 되어 길드를 만드는 경우가 태반인데 대부분 1인 길드를 형성하곤 합니다. 이렇게 되면 길드 버프의 혜택 받지 못합니다. 길드를 만드는 것은 본인이 고수가 되어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길드를 가입해야하는 이유 중 가장 중요한 건 무역지입니다.

3. 좋은 무역지는 자금줄의 생명

초반에는 아무리 건물을 올려봤자 생성되는 자원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 때 부족한 자원을 어디서 보충하느냐~ 당연히 '무역’입니다. 기존 유저가 무역금을 많이 올려두었기 때문에 이를 적극 활용하셔야 합니다.

길드에 가입하면 ‘길무지’ 흔히 길드 전용 무역지가 있습니다. 길무지에 들어가면 약탈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무역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굉장한 혜택이쥬~ 개인적으로 무역지를 구하다보면 무역금이 적고 위험 부담이 큰 무역지들도 많은데 길무지는 접속과 금액이 대부분 보장됩니다. 왜냐면 무역장이 그 길드에서 가장 무역금이 높으신 분일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특히 뉴비 분들 중 가입을 했는데… 왕국은 텅텅 비어있고, 나혼자 영지 딸랑 있고 원래 왕국이 이런건가? 하시는 분들!!! 반드시 무역지 찾아가셔야합니다. 기존 본진은 자금상태가 굉장히 열악해질 확률이 높으니 무역지를 바로 찾아 떠나십시오!!!

4. 패밀리를 늘려라

채팅창에 가면 패밀리 구해요~를 엄청나게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대체 패밀리가 뭘까요? 패밀리가 늘면 자원 생산량이 늡니다. 또한 패밀리가 현질했을 때 나도 공짜로 다이아를 받습니다. 띠용? 혜택 크죠?

5. VIP의 힘

기존 오스에서는 VIP가… 크흠… 별로 효과가 없었는데 갓퀘스트에서는 혜택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특히 VIP가 있고 없고에 따라 영웅의 질이 다릅니다. ㅠㅠㅠㅠ
무과금러의 한계는 아마 영웅일 것 같네요…

자 대충 이정도가 뉴비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을 팁입니다. 게임 규칙이나 설명 같은 건 길드 가입해서 그 분들한테 들으면 정말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알 수 있으니 지금은 어서 5가지를 실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즐겜하세요 여러분! :heart_eyes::heart_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