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게임 잘 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아쉬운 부분들도 많지만 (영웅 풀일러라든지,퀘스트 진행시의 대기시간, 메인퀘 진행이 끝나면 무얼해야할지의 고민, 게임 내부 정보에 대한 설명부족 등) 확실한건 개발자님 역시 이 게임 시리즈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실 것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천천히 진행되더라도 괜찮으니까 영웅 풀 일러는 꼭 반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저야 기존에 어떤 일러가 있었는지 알지만, 친구들에게 이게임 귀여운 캐릭터 많이나온다고 시작하라고 추천하기에는 망설임이 드네요…

그리고 매달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는 영웅들에 대한 정보도 너무 부족합니다ㅠㅠ 해당 영웅들을 구매하려는 분들은 현금을 소비해야하는 분이 많을텐데, 영웅들에 대한 정보가 풀리지 않아 어떤 영웅을 사는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수집 이나 도감 등에서 미등록 영웅이더라도 특성 이름과 스킬 정도는 알 수 있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 n 사 같은 개발진이 많은 대형 게임사에서도 유저의 건의를 받아들이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여유롭게 기다릴테니 유저들의 목소리도 반영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좋은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전에도 창고좀 만들어주세요 장비나 아이템얻을때마다 한 영웅한테 몰아서 옮기게요 << 시급함

직원분들이 전부 퇴사했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