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분께 묻고 싶은 게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도시 서쪽으로 가면 갈수록 강화되고
동쪽으로 가면 약화되는데 그 기준이 뭡니까? (이사를 제외한) 서쪽 끝까지 갈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년 반이나 되는 시간동안 군사훈련도 하고 산적을 잡는 것과 황건적산책을 잡고 있는데 매주 서쪽으로 갔다가 동쪽으로 갑니다. 이에 관해서 운영자님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장수 고용추가를 늘려주세요. 90명은 턱없이 부족합니다. 게다가 수집 퀘스트를 깰려고 장수 레벨업 하는데 자리가 없습니다. 이에 관해서 고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령의 장원은 레벨마다 한층 다르게 강화된 것 좋습니다. 근데 아무리 운빨이지만 장수가 얼마나 강해야지 성공하나요? 어떤 때는 성공하지만 유령의 장원 갔다오기만 하면 실패합니다. 차리리 공식적으로 기준을 세워주세요.

자동으로 서쪽 끝으로 모이도록 지진을 조절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랬더니 지나치게 랭커와 초보자가 한곳에 모이는 상황이 연출되는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사실 유저가 많다면 정상적인 밸런스였겠으나… 중간층이 너무 적다보니 랭커와 초보자가 같은 균열을 놓고 경쟁해야하는 상황이 온 것이죠. 이것 때문에 지진은 적당한 수준에서 정체되도록 되어있습니다. 물론… 그것도 서버상황 세계상황에 따라 전부 다르기 때문에 어떤곳에서는 그래도 왼쪽으로 모이고, 어떤곳은 정체되긴 하지만… 이것을 정밀하게 조절하기보단, 마케팅이나 신규 미니게임등으로 유저를 모객해 유저를 늘리는 방식으로 해결하는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장수 고용추가는 어렵습니다. 그것은 서버 부하량에 따른 문제인데요. 저희가 좀 더 최적화를 거치기 전에는 장수수가 늘어났을때 다양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지금도 저가형 폰에서는 고스트 터치같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어느정도 포기하는 것도 있거든요. 마지막으로 유령의 장원은 각 층별로 요구되는 공, 방, 체 가 다소 다릅니다. 공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데이터를 산출해 공략법을 찾아내 공유하고 그랬을 것인데… 이것도 음… 우선 유저가 많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적은 유저들이라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쪽으로 방향을 바꿔보겠습니다.

ㅋㅋ 그 많던 유저들 내쫓아버린게… ㅋㅋ
게임에 정들이지말고 접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게임사가 버그수정 업데이트 운영 할 능력이 없습니다.

성실히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수고용추가는 어쩔 수 없겠네요. 그래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으니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