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신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1. 아무도 없는 마을에 도시에 성을 함락시켜봤자 특수자원, 특수병종 뽑는 것 빼고는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기꺼해야 관직이 바뀌는 것뿐입니다. 차리리 마을에 없는 기능을 성에 추가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성에 자체적인 생산량이나, 도시에 없는 마을과 생산량을 비례해서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2. 컨텐츠가 부족합니다 물론 산적, 황건적 산채, 성, 거점전도 있으나 초보자에게는 기꺼해야 산적밖에 안 잡습니다. 그리고 전쟁보다는 무역 중심 컨텐츠라 성장하면 이를 해소할수 있는 컨텐츠와 보상이 필요합니다. 제 생각에는 유저 vs ai로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합니다.
  3. 장수레벨업이 너무 힘듭니다. 60레벨 70레벨 이상 훈련하려면 막대사탕이 너무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훈련할 수 있는 막대사탕을 줄이거나, 사탕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4. 특수자원이 과도하게 사용합니다. 연구,연맹,특수병종에 특수자원이 사용되지만 연구, 연맹은 그렇다할지라도 특수병종은 차리리 일반병종보다 일반자원을 더 들어가는 것은 어떨까 제안드립니다.

성에 자체적인 생산량은 적용되어져 있습니다. 단, 성만 먹으면 되는게 아니고 외부자원지가 유저 소유일때 해당 성에 자원생산량이 추가됩니다. 컨텐츠를 다양화 하기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고, 장수 레벨업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해당 자원들 역시 얻는 방법을 다양화 하도록 고민하겠습니다.

하지만 외부자원지가 없는 경우도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노력만 하다가 섭종할듯…ㅋㅋ
훈련 시스템 함부로 건들지말라고
유저들이 말했는데

미니게임이나 다른 컨텐츠로 훈련재료 수급하게끔
한다더니 1년 가까이 업뎃안함ㅇㅇ
그냥 운영진 유저 다 힘들게 하지말고
갓퀘랑 삼국지신 다 섭종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