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전체 일러스트

오스 시절처럼 영웅 전체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은 얼굴만 크롭되어 있는데, (물론 일러스트가 예뻐서 만족스럽긴 하지만) 전체 일러스트랑은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전체 일러스트에서는 각 영웅들의 개성이 눈에 확 들어왔거든요. 그래서 지금 버젼의 일러스트는 조금 아쉽습니다ㅠㅠ…
영웅 상세창에서는 지금처럼 얼굴 크롭샷이 나오더라도 영웅 갤러리?에서 클릭하면 전체 일러스트가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얼굴만 크롭된 이유는 용량 때문이라고 알고 있는데…그래도 방법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전 영웅은 어렵더라도, 최소한 히로인들의 전체 일러스트라도 보고 싶어요(특히 키오네ㅠㅠ)

  • 만약 게임 내에 구현이 안 될 것 같다면 포럼에라도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2 Likes

영웅 전체샷을 활용한 미니게임을 이것 저것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사실 2048 처럼 미니게임을 하나씩 늘려나가는 것은 장기적으로 해당 미니게임을 게임내에 삽입해 퀘스트 형식으로 만들어야 그 의미가 있게 됩니다. 미니게임 하나를 만드는데 들어가는 노력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은근 또 적지는 않아서 그 시간동안 갓퀘스트의 시스템을 하나라도 더 개선하는게 필요할 수 있거든요. 결국, 시스템이 정리되고나서 미니게임을 새롭게 다시 만들어야 한다면 처음부터 제대로 만들 수 있는 구조를 가져가야하고… 그러다보니 음… 전체 일러스트를 활용한 미니게임이 계속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사실 수도쿠로 영웅 카드를 수집하고 그 카드의 실제 활용도나 도감을 만들려는 시도는 2년전부터 있었는데… 현재는 갓퀘스트 시스템을 개선하는것에 올인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