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스탯재분배 비용 롤백 좀..

아니면 유저가 스탯을 원하는 대로 세부조절할 수 있게 해주세요…다른 게임들에서 그렇듯이요(ex. 150포인트 있으면 민첩 100올리고 매력 50 올릴 수 있도록, 혹은 민첩에 150 몰빵) 수 백 다이아 내고 영웅 스펙 더 똥망되니 너무 슬프네요 진짜 하…
비용 롤백하면 스텟작이 너무 효율 좋아져서 안된다고 하실 것 같은데, 솔직히 왜 효율이 안 좋은 방향으로 패치해나가려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전에 달아주신 답변을 봐도 이해가 안 돼요

1 Like

옛말에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했습니다.
또 첫사랑은 추억으로만 간직하라고했습니다.
이젠 놓아줄때가 되었습니다.

학창 시절 오스 정말 즐겁게 했었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정말

1 Like

효율이 좋다 나쁘다는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스텟작의 효율을 지금보다 낮추더라도 퍼센트작의 효율을 그보다 훨씬 낮춘다면 상대적으로 스텟작의 효율은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현재 갓퀘스트에는 영웅을 키울 수 있는 방법도 스킬의 조합도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스텟작 하나의 효율이 너무 좋아서 다른 조합을 선택 하면 손해가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수정할 필요가 있게 됩니다. 물론, 스텟작은 그대로 내버려두고 다른 것들의 효율을 더 높이는 패치로 진행할수도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었을때는 파워 인플레이션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것을 막기위해 또 몬스터의 체력이나 방어력 수준도 높이고 다양한 밸런스 수정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유저분들이 좋아하지 않는 패치들이죠. 또한 기존에도 가격만 쌌을뿐, 수백 다이아 내고도 영웅 스펙은 더 낮아지는 경우도 나올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