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열 퀘스트 더 만들어주세요

100/100을 넘기고 나서는
훈련 재료를 주는 퀘스트가 없던데

게임 이해도가 높으신거 치고는
시스템이 별로네요

균열 10,000개 깨서 얻은 보상들이
100은 무슨 영웅렙 80찍기도 힘듭니다.

100을 찍게끔 어렵게 패치한다는건 알겠는데
아니 이거는 그냥 100찍기가 불가능하잖늡니까…

미니게임 추가해서 거기에 훈련재료 얻을 수 있게끔 하겠다고요?:heart::heart:

댕소리마세요 오스때부터 미니게임 추가하고
신전 기능 더 추가하겠다고 매번 말만하고
행동 안하잖아요

지신도 운영 댕 같이해서 비난많은데
책임지지도 못하는 게임만 여러개 만들어서
불편하게 만드는 겁니까?

오스때부터 플라톤,알테 5성 만들지도
못했는데 계속 말은 어떤 어떤거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말만 계속하니 유저들 입장은 속 터지기 바쁩니다.

그냥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와가지고는
무슨 거지같은 패치안 툭 던져놓곤

줏대로 운영을하고 우리 일하니까 뭐라하지마러~
식으로 말합니까?

다른분들은 아무리 건의안을 적어내도
개같이 받아들이니 건의안 적기 포기했습니다.

GM은 게임 이해도가 높다라고 생각하시던데
그 높은 이해도로 게임 운영하다가

사람 많았던 오스를 그따구로 말아먹습니까?
에휴…

애초에 유저들이 뭉쳐서 한 목소리 낸다는게 무슨 말이냐면
패치안이 얼마나 거지같으면 한 두명도 아니고
단체로 이야기를 합니까?

다시보기 기능은 알아보겠다라고 적어놓으셨던데

이거에 대한 답변은요?
이제 슬슬 지치네요

우선 해당 퀘스트는 일정 레벨 이상의 영웅 몇명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퀘스트이며, 그 영웅들로 균열을 파괴해 다소 높아진 확률로 훈련 재료를 획득할 수 있도록 밸런싱되어져 있습니다. 균열을 파괴하는데 특화된 영웅을 훈련시켜서 재료를 수급할지, 내정이나 연구 전쟁쪽 영웅을 키워서 약탈로 성장할지는 유저분들의 자유이지만, 퀘스트 재료만으로 모든 니즈가 만족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아 그리고 다시보기 기능이나 버그신고들 기타 시스템을 살펴봐야 하는것들은 빠짐없이 저희 개발팀 체크리스트에 기재되어있으며 수정 가능할때 확인하고 개선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이곳에 피드백 드리지는 않습니다. 지칠때 까지 기다리고 계셨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개발 속도가 느리다는 점에 대해서는 정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가만히 숨만 쉬는데도 뭔가 희안하게 슝슝 돈이 빠져나가 통장 잔고가 계속 줄어드는 것처럼… 틱톡에서 시작된건지 보안이슈나 개인정보 관련 이슈 뭐 구글 애플에서 별 희안한 수정과 개선사항이 정말 끊임없이 날아옵니다. 게다가 뭐 버전이 너무 낮다고 해서 올리면, 상상하기도 어려운 새로운 에러가 생기는건 둘째치고… 다 고쳐놓고 보니 처음부터 버전문제가 아니었던 경우도 있고… 으아 이걸 대응 안해주면 게임이 마켓에서 내려가버리니 만사 제쳐두고 그것부터 하다보면 만들기로 했었던 것들이 자꾸 뒤로 밀리게 되네요;; 유저분들도 속 터지실 상황이라는거 이해는 합니다. 저희도 그런걸요;;

해당 퀘스트가 없으면 영웅 레벨업이 다시 너무 막막해지네요. 요즘 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일일퀘, 주간퀘, 프리미엄 퀘스트 모두 다 레벨업 보상이 거의 안떠요. 균열도 제가 꽤 많이 깨는 편인데 사탕도 잘 안 나오고 초콜릿은 더 안 나오고 인삼탕은 기대도 안해요…
한개만 떠도 기뻐해야 하는 상황인데 언제 1000개씩 모아서 레벨업 할지 막막하네요. 비밀특훈이 유일한 희망이었는데 그것마저 사라지면…
퀘스트를 더 만들어주시던지 아니면 다른 컨텐츠를 만들어주시던지 미니게임이라도 빨리 넣어주시면 좋겠어요. 같이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 좋아서 그것 땜에 플레이하고 있는데 이제 다같이 다른게임으로 넘어가자는 말까지 나오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저는 다같이 재밌게 갓퀘 했으면 해요. 그러니 빨리 유저들끼리 친목 도모할 수 있는 미니게임, 컨텐츠 넣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아니면 기간제로 ‘인삼탕 1만배 이벤트!’ 같은 것들이라도 만들어야 할만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저번에 스탯 재분배 비용 고려해보겠다고 하셨는데 혹시 변동사항이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