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창고 폭파된 버그...

[갓퀘스트 아폴론 서버 그린나래 길드 창고 폭파된 건에 관하여…]

길드 창고 용량 -10억인거 보이시나요…

매일매일 기부가 안되네요…벌써 한달 넘었는데;;

한달전부터 인게임 고객센터에서 문의 넣는데

응답이 없으셔서 여긴 보려나싶어ㅎㅎ

원인은 길드창고레벨 상승 중 개발사에서 창고용량 수치 제한을 너무 낮게 걸어놔서 그 초과분이 음수로 표기되는거로 추정. 비슷한 예가 신전 몇십개 보유한 유저에게 공격오는 하데스 병력이 수십억 넘어가면 음수로 표기가 됨.

PS)한달간 기부 몬해서 길드 건물 못올리고 있는데, 보상으로 길드 다이아 넣어주세요 건물 즉시완료 하루 단축에 48개. 대략 40일정도니까 2천개정도로 합의합시다.
건축대기열은 3개지만 1개만 돌린거로 하고…

길드 건물 렙 오르면 하나에 몇십일씩 걸리는데 계속 버그 안고치고 거 너무하잖소…

이거 삼국지신에서도 동일한 버그 제가 거의 1년반전에 고객센터 문의도 하고 1년 전에 포럼에도 글 썼는데 아직 안고쳐졌네요

이 버그에 대해서 사실 다양한 방법으로 구현해 보려고 하지만 잘 되지 않아요. 삼신에서는 저절로 고쳐졌나요?

아뇨 결국 연맹 폭발엔딩으로 해결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엥?이 버그를 구현을 해보려한다구요? 길드하나파서 창고레벨 12부터 하나씩 올려보시다보면 금방 아실수있을걸요?그리고 창고 레벨에 맞게 용량 수치 제한만 풀면 되지 않나요…최대값이 15~16억정도로 있는것 같고 그거 초과하면 음수특정값으로 바뀌는 느낌인데…그 후엔 그 값에서 다시 0쪽으로 증가하고

능력의부족으로 방치중이었다니…실망…

빨리 고쳐주세요…

그리고 수정 완료되면 길드 창고에 보상으로 길드다이아 건물 단축용 48개x(기부못한 일수)정도는 넣어 주시겠죰? 한방에 자원 한달치 넣게 해줄린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