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비유를 들어가면 비방 해놓고는

어뷰징을 했으니 잘못했다고 빌길바랍니까?
잘못했다고 빌면 영정이 풀립니까? 그래서 영정이 풀린유저가 있는거구요?

제가 질문하는 니케아의 잘못에는 답을 피하면서 유저의 반성을 원하십니까?

살인을 예를 들었을니 한번 이야기해보죠.
사회에선 살인등의 범죄를 단죄하는 역활도 있겠지만 미리예방하여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함을 우선시 하죠? 제 아이디를 아무런 통보도없이 정지한 니케아의 행동의 살인에 더 가까운 행위아닐까요? 관리자님의 주장되로면 니케아에선 살인을 막기위해 시스템을 개선하지도 못했고, 유저에게 알리지 않은겁니다. 그리고 예시를 들고 싶은면 똑바로 하세요. 제가 살인을 했다는겁니까?

부케약탈의 정확한 정의가 불가능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어 공지를 안했다는게 니케아가 주장하는 소통인거네요. 진정 유저와 소통을 원했다면 간단한 어뷰징부터 정리해서 공유하고 유저들과 같이 해결책을 찾아본다던가 새로운 어뷰징을 찾아 정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니케아에서도 최소 최근 1년동안 그러한 노력이 전무했음을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니케아서는 현질을 통해 유저가 성장할수 있는 있도록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돈을 내고 강해지는건 당연한거고 순수한 유저의 노력으로 강해지는건 어뷰징이 되는겁니까? 다계정 접속이 가능한 삼신에서 무역이 제일의 컨텐츠였던 삼신에서 다른이들보다 자주접속해서 많은 무역금을 벌었던게 잘못입니까?

제가 니케아의 운영에 진정성을 느끼지 못하는건 부케약탈이 어뷰징이라 주장하면 무단으로 영정까지 한지 1주일 가까운 시간이 흘럿음에도 다시 이런 일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위한 후속조치가 하나도 없다는 겁니다. 최소한 니케아의 정의를 관리자분들만 알고 느껴지지 않도록 이유나 사유를 다른유저에게 알려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하는게 운영아닙니까?

지금 이상황은 게임 운영에 방해되는 말많은 유저하나 찍어 누른것으로 받아들여도 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