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주세요

  1. 니케아에서 말하는 어뷰징은 무었입니까?
  2. 어뷰징임을 알리고 막기위한 어떠한 노력이도 한적이 있습니까?
  3. 1회의 어뷰징이라도 발견시 영정이라는데 한달 데이터 점검해놓고 다잡아냈다고 믿고 있습니까?
  4. 도대체 공지에 복붙하는 지진소식만 올리는게 게임 운영입니까?

저희가 말하는 어뷰징은 부계정에게서 자원을 지원받은 것을 말합니다. 사실 저 개인적으로는 이부분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인 1계정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자원을 지원받지 않더라도 신고가 있을때는 부계정은 모두 정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저희는 직접적으로 자원을 주고받지 않으면 제재를 주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원을 어떻게든 지원받은 정황이 있다면 어뷰징 입니다.
어뷰징은 이용약관에서 알려주고 있으며 어뷰징을 막기 위해서 저희 손으로 가장 많은 과금을 하던 사람을 영구정지 한적도 있습니다. 법정 문턱까지 갔다 왔기도 하고 많은 손해가 발생하기도 했지만, 신고를 받고 어뷰징이 확인 되었을때는 단호하게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어뷰징을 다 잡아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서로 다른 사람이 자신의 부계정을 상대방에게 약탈당하도록 하거나 그걸 3단계 까지 길게 늘린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걸 매번 시스템으로 모두 잡아내려면 많은 부하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하여, 어뷰징은 신고된 사람을 정밀하게 분석하는 것으로 잡아내고 있습니다. 아이디가 비슷한 영주들과 같은 무역지에 보인다거나 하면 신고가 제법 접수되는 편입니다. 신고가 접수되었을때를 기점으로 몇달 정도의 데이터를 정밀 분석하기 때문에 운이 좋게도 피해간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유저분들이 테스트를 통해 어뷰징이 어디까지 허용되는지 찾게 되는 것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공지에 지진만 복붙하는 것이 운영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한달에 한번씩은 5~7 개의 새로운 비주얼 노벨 퀘스트와 스토리를 업데이트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게임 시스템이 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욕을 먹더라도 변화를 주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훈련 시스템 개편이 그런거고요. 건의사항에 답변을 다는것도, 어뷰징 신고를 받고 조사를 하는것도… 유저분들의 기대에 충족시켜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지만 앞으로는 더욱 노력해 사랑받는 운영팀이 되도록 힘내겠습니다.

답주신거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니케아 운영에서 답을 받기란 어려운일이였으니까요.

이용약관 어디에 부케약탈이 어뷰징이라고 표시되있는지
확인부탁드리며, 그렇게 어뷰징으로 몰아세우면서 왜 전수조사를 통해 잡아내지 않는지도 의문이네요
한번의 어뷰징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니케아에서 서버 부화 걱정으로 몇몇만 표적으로 검사해서 영정을 먹인다는것도 웃긴이야기죠?
확실히 다 조사 하셔서 영정처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