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ㅠ

조금은 특별한 건의사항?을 써보려 합니다.

야심차게? 준비하셨던 거점전…결국 기대하던 유져들 다 떠나고 욕만먹고 버그만 펑펑 터지는 망한 컨텐츠가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기왕 만든거 해보자라는 마인드로 도원결의 서버의 저희 연맹은 유일하게 거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짜 고생고생하면서 얻은 거점인데 민심이 계속 떨어지기만 합니다. 예전에 있던 거점은 아예 0…
민심 번영도는 뭐 어떻게 해야하는건지도 모르겠는데 계속 떨어지기만 해요

솔직히 거지같은…(죄송합니다ㅠㅠ) 컨텐츠 병력 아무것도 못하고 갈리고 수송도 암걸리고 고생하면서 얻은 거점인데 민심 맨날 떨어지는거 보면 기분이 참 별로에요. 몇달간 연맹퀘스트를 봐도 답이 없네요. 대부분 연맹은전 거점혈세로 바꾸라는 쓸데없는 퀘스트만 나옵니다. 솔직히 혈세인지 뭔지 그냥 쓸데없어보이기만 합니다.

마치 예전 삼국지 게임에 무슨 동탁이나 엄백호 같은 군주 고르면 맨날 민충성도 떨어져서 고생하던 기억이 있는데 전 무능력한군주나 폭군이 되고 싶지 않아요 흑흑 ㅠㅠ
진짜 쓸데 없는 연맹 은전 혈세로 바꾸는 퀘스트좀 없애주시고 거점 민심올릴수 있는 퀘스트나 자주 주셨으면 합니다.(수도가 여러개면 퀘스트도 좀 더 나오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요약 ㅡ 거점의 민심. 번영도 등이 적당히 유지좀 되게 해주시고. 거점 관련 퀘스트에 쓸데없는 연맹은전 혈세관련 퀘좀 삭제하고 민심 올릴수 있는거나 자주 나오게 해주세요.

질문? ㅡ 직책 영웅.사천왕.일류무사 등은 연맹기준이 아닌가요??? 제가 저희 연맹에서 랭킹이 가장 높은데 왜 영웅이 아닌건지…?
(타 연맹분한테도 확인해봤는데 마찬가지…)

추가건의? ㅡ 그 기왕이면 무슨 산채 같은거 잡을때 특자나 모든자원 상자 이런것도 그냥 안나오게 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내용물도 별거 없는데 상자까는 시간도 아까움(심지어 중요메시지 떠서 주는 상자보다 그냥 일반메시지일때 잘터지는 경우가 특자도 더 잘나옴…)

추가건의2 ㅡ 황건적 호출관련. 예전에 질문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 5현성이후 황건적이 호출오는거 그 이후로도 공지도 안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전 이때 보상도 못받았지만 뭐 그건 그냥 넘어가더라도 댓글이 아니라 정식으로 공지는 해주셔야…)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공지를 하기보다는 롤백을 해주어야 헌다고 생각합니다. 5.6현성 정도는 장수나 가보작등으로도 충분히 점령할 수 있는 숫자지만 호출 몇번 당하면 생각보다 많이 아픕니다. 적어도 10현성이후에나(10현성 이상은 타유져 성을 점령해야할테니) 그런 장수가 와야지 5현성기준은 좀 아닌것 같습니다. 몇몇장수에 포획같은 잘쓰지도 않는 스킬등이 있는걸 보면 현성작이라는건 이미 이전게임부터도 사용하라고 있는 컨텐츠인거 같은데 무슨 의도로 5현성에 디버프 장수를 공지도 안하고 보내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거점전 패치후 버그라고 생각했으나 아니라고 하셨던 기억이 있는데
가급적 롤백? 10현성부터 장각이던가…로 다시 해주시거나 정 아니면 정식으로 공지라도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