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버 독립 건의.

안녕하세요. 공룡 대표 입니다.
추후 컨텐츠에서 황제에게 서버를 닫아버릴 정도의 능력이 있다 들었습니다.
황제 하고픈 맘도 없지만, 솔직히 제가 황제 한다고 하면 다들 반대는 없을껍니다.
그래서 그 권한을 지금 좀 쓰면 안될까요?
서버 닫자는 얘긴 아니고, 지금 저도 처음으로 게임 그만두는걸 생각하고 있을정도로, 많은 분들이 떠나고 그만두고 있습니다.
운영진들은 바빠서 모르겠지만, 지금 알아서 서버가 닫힐 분위기죠.

제가 수십번 고민하고 머릿속으로 상황 생각해본겁니다.

모든 유저들에게.

  1. 무역 수익금 50배 증가. (+창고용량 30배 증가)
  2. 장수&병과 이동속도 5배 증가. (+수송 적재량 5배 감소 )
  3. 부상병 90% 발생. (+ 치료금액 10배 감소. )
  4. 산적 리젠시간 절반 감소. 산채 발생확율 30배 증가.
  5. 병력 생산시간 3배 단축.

수치만 변동이라 시스템상 어려운건 없어보여요.
운영자님 생각에 분명 이건 아니라고 생각할텐데, 지금 밸런스 패치가 모두들 진짜 이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2서버랑 신섭은 운영자님 생각대로 해보시고. 1서버는 저렇게 해주세요. 지금까지 운영자님이 생각하지 못한걸 1서버가 해놔서 이번 밸런스 패치도 한거잔아요.
정말 제가 운만좋고 생각이없어 1년넘게 공룡 연맹으로 키우고 운영해 온게 아닙니다.
절 미친놈이다 생각하고 미친척하고 한번 해주세요. 애초에 전서버 원숭이신상만 지을때, 연맹창설 시작부터 닭신상 지었듯이 정말 생각많이 한겁니다.
어차피 지금 패치로 냅두면 곧 1서버 망하고. 저렇게 바꾸면 분명히! 지금보단 유저들 접지도않고, 좋아하고, 과금도 많이 할껍니다.
그래야 지휘관과 장수, 가보, 아이템에 관심이 생기고, 과금력 비중이 높아질테니깐요.
어차피 시한부섭종 들어간 1서버를 실험대상으로라도 저렇게 좀 해주세요.
서버 닫을 정도의 권한을 가진 황제가 될 수 있는 유저로써 부탁드립니다.
지금 이대로면 컨텐츠들 나오기전에 망합니다. 어차피 서버통합 하실 생각없으신데 1서버 독립 시켜주세요.

황제는 모든 유저의 투표로 결정되는 것이고, 서버별로 밸런스를 다르게 적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천하통일을 선포하고 랭커를 박제하고 서버에서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만들 수 있고 여러 밸런스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말씀해주신것처럼 밸런스를 급격하게 수정해 몇배씩 뻥튀기 할수는 없습니다. 1서버는 테섭도 아니고 둥님 혼자만의 서버도 아닙니다. 저희는 1서버를 포기하는 것도 아니고 버리는 것도 아닙니다. 또, 저희가 생각하지 못한걸 1서버 유저분들이 해놔서 그런 밸런스 패치가 있는것도 아닙니다. 밸런스는 어떻게 되든 게임은 돌아갑니다. 마린이 럴커를 혼자 잡을 수 있어도 게임은 돌아갑니다. 다만 그런 마린 컨트롤을 모든 유저가 할 수 없어서 격차가 점점 벌어진다면, 그런 랭커와 지나치게 하수들이 서로 경쟁해야해서 게임이 너무 지루해진다면 수정하는 편이 바람직할 뿐이죠.

이미 공룡이 되어버렸는데, 공룡을 호랑이로 만들진 못하겠고, 모든 플랑크톤이 부활가능한 공룡으로 빠르게 클수있게 만들자는 거였는데, 플랑크톤이 늑대가 되는것조차 기존보다 힘들게 해놨네요.

할많하않. 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