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사태를 방치하고 계시네요

버그 제보에도 올렸고 건의사항에도 글을 올렸는데, 만약에 이게 버그라면 예전 이동거리버그 따위는 비교도 안될만큼 심각한것 같습니다.

이게 버그가 아니라 단순히 거점전패치로 인한 상승인거면, 전례가 있기 때문에 혹시 또 정지시킬까봐 무역에서 일체 손놓고 있는 저 같은 유져들이 매우 손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구요.

현재 무역을 정상적으로 하고 있는 유져가 잘못됬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 이상황이 버그라면 무려 5시간전에 신고를 했는데 확인도 안하고 있는쪽이 문제가 있는거죠. 즉 이상황은 니케아측 덕분에 유져 처벌을 하는것도 이상하고, 저처럼 불안해서 몇시간째 무역도 못하고 있는 유져들은 손해보고 있는 웃기는 상황입니다. 빨리 정신좀 차리고 확인해서 답변이라도 달아주세요. 봄계절에 무역도 못하고 있으니 짜증만 나네요…

만약 이글마저도 퇴근시간 오후 6시까지도 답이 없으면…그냥 무역은 해도 괜찮은걸로 이해하면 되는건가요?

현재 버그를 확인하였고 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침까지 별 문제가 없고 점령된 거점이 없어서 모니터링이 좀 늦었습니다. 최대한 문제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흐음… 제가 9시정도에 버그를 확인하였고 건의문까지 8개정도 보냈는데 아침에도 문제가 있었었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그 이동버그는 확인하구 계신가요?
취소가안되서 수송병과 애들 날렷는데…
글구 현성 황건적호출 관련건도 좀

이동버그는 현성을 공격간 영웅이 묶여서 움직이지 않는 버그라면 현재 원인을 조사중에 있습니다. 언제부터 발생한 현상인지 어떤 경우에 보통 발생하는지 좀 더 자세한 정보가 있다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성 황건적 호출 관련해서는 아직 전달된 버그는 없는데… 이건 무엇을 말씀하시는 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인겜으로 보냇어요
근디 답이 없는

저게 호출하니
6성은 제대로오고
1개의성만 안와요
글구 성들가면 팅겨짐… 본가마을로 밖에 못가고
3.130부근 찾아보시면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