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성에서 아이템 상자 사용시 버그가 있는듯합니다.

현성에 있는 장수가 산적소굴에서 랜덤버프아이템상자를 가져왔길래 그자리에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팝업창으로 무역품생산량증가 아이템을 획득했다고 나왔는데, 해당 장수의 인벤토리에 없더군요. 현성에는 창고가 없어서 현성에서 찾지는 못하고, 마을 창고를 다 찾아봐도 해당 아이템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한 확인 부탁드리며, 현성에 창고를 배치시키는 안건에 대한 검토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 후 우편함을 보니 서신으로 아이템이 지급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글 삭제권한이 없다하여 내용은 지우지 않고 업데이트 합니다.
---------------------------------------------------------------------------------------

p.s. 이전 건의사항글에 올렸는데 답글이 달리지 않아 한번 더 여쭤봅니다. 현재 이벤트장수가 보유장수칸을 차지하고 있는데, 해당 부분이 의도된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오스 시절에는 이벤트영웅은 보유영웅수에 영향을 안주던걸로 기억해서요.

예전 오스 시절에는 영웅 보유수가 현재에 비해 상당히 적었습니다. 이벤트 영웅이 자리를 차지하게되면 그 가치가 현저히 적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삼국지신은 장수를 훨씬 많이 보유하는 것이 수월하기 때문에 현재까지 지급된 이벤트 카드는 모두 장수 보유수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차후 이벤트 영웅은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 영웅도 나올 수 있지만, 현재까지 나온 이벤트 장수가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정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