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아이템에 관한 건의사항

장비아이템은 굉장히 상위 유저들만의 컨텐츠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정보도 없고 나오지도 않으니까요. 한번씩 업데이트마다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된다는 소식이 들어있는데, 그때마다 다른 게임 소식듣는 기분입니다. 어차피 나오지 않을 아이템이니까…

그래서 생각해본 몇가지 개선방안입니다.

  1. 장비상자(이벤트때 하나씩 주던 그것)를 신비상인에게 금으로 구매할 수 있게한다.(등급에 따라 1억~10억…쯤?)
  2.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교환 이벤트(떡국,초콜릿…)에 장비상자를 추가한다.
  3. 장비에 관련된 컨텐츠(콜로세움?)를 추가한다

일해라 니케아!

1 Like

좋은 건의 감사합니다. 현재는 장비상자를 얻는것이 지옥 탐험 컨텐츠가 거의 유일하다시피 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것을 보완하기 위해 아레나와 콜로세움 이라는 시스템을 계획하고 있었지만, 거점전과 쿠테타의 중요도가 위로 올라오면서… 언제 업데이트 될지는 정말 까마득한 느낌이네요… 우선, 금으로 장비상자를 교환하는 것은 어렵겠지만… 신비상인, 교환이벤트 에 추가하는 것은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장비를 파괴하였을때 많은 정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밸런스 적으로 고려해보면 너무 비싸게 책정되지는 않을지… 그래서 불필요한 추가가 될지… 그것이 조금 걱정입니다. 그래도 말씀해주신대로 최대한 고민해보겠습니다.

장비 파괴시 나오는 정수가 문제라면, 애초에 장비상자를 정수와 교환할 수 있게 만드는건 어려울까요? 정수가 늘 모자라는 상황에서 정수 사용처가 더 생기는건 부담스럽지만… 선택의 여지가 아예 없는 것보다는 나아보입니다.

신비상인으로 장비마저 구입 가능하게 패치하면ㅎㅎ
그냥 결제 많이 하면 완벽하게 모든 것을 획득가능.

현재도 과금하면 대부분 어려움이 해결되는데요??장기적으로 생각해봐요. 쉽게 다 가지고 할 것이 없어진 유저들은 게임을 떠나는것 외엔…별다른 흥미거리가 안남을텐데요.그렇다고 컨텐츠 패치가 빨리 가능한것도 아니고.

실제로 지금도 딱히 할거없는…연구도 쓸모없는거 빼곤 다 끝나서, 할거라곤 장비템 수집하는정도.

*과금하면 즉각적 해결

  1. 계정생성 후 자원이 모자란다->과금해서 상자(떡국,초코,사탕)를 개봉한다.
  2. 게임 진행하려니 연구에 필요한 정수가 모자란다->과금해서 상자(떡국,초코,사탕)를 개봉한다.
  3. 게임 진행에 따라 연구 시간이 오래 걸린다->결제해서 다이아로 시간 단축한다.
  4. 좋은 영웅이 갖고싶다->과금해서 사원작한다(모든 스킬이 1렙부터 개방되어 다이아만 충분하면 게임 진행도와 무관하게 완성형 스킬작 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과금 외에 노력이 조금 필요
  5. 스킬작 끝났는데 영웅 레벨이 낮다-> 과금으로 불가능?그동안 vip렙 높아졌을테니 몇배는 쉽게 레벨링 가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과금만으로는 불가능
  6. 장비 아이템이 갖고싶다-> 균열,대균열,지옥탐험을 많이 간다.(물론 과금이 좋은 영웅을 갖게 하니 시작점은 다를 수 있음)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