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지 마세요. 능력안되시면 겜 운영권도 매각하세요

지금 같은 이벤트 몇번째 우려먹습니까?
누구 하나 환영하지않는 이따위 쓰레기 이벤트는 도대체 뭘 쳐먹고사는 벌레같은 개발자 대가리에서 어떤 과정으로 나오는겁니까?
차라리 이벤트 참여하기/불참 버튼 만들어주시던가요.

산적 얼마나 빡세게 잡아야 8성 7성 다 교환되는지 아십니까? 게임 플레이 한번 해보긴하나요?
인력이 없다면 뽑으세요. 능력이 안되면 과감히 메이저 플랫폼에 매각하세요. 유저분들의 공략글 끌어모아다가 공략집 만들준비 하시나요? 하수 중에 하수, 정말 초등학생 뻔한 거짓말에 속는게 더 어렵겠네요.

매번 장기적인 계획아래 모든게 진행되는 것처럼 헛소리 마시고요.
지금까지 장수스탯이 전투/내정에 미치는 영향 몇번 바꾸셨는지 세어보셨나요? 가보세팅 다 해놓으면 스탯 효과 바꿔서
다시 과금 유도한거 아니라고 본인 인생걸고 맹세할수 있나요? 정상적인 컨텐츠 개발되면 누가 과금 안합니까? 왜 이따위 짓으로 멀쩡한 게임 망치세요?
유저분들 버그신고, 이벤트에 대한 항의에 대해 그 잘나시고 바쁘신 손가락 몇번 놀려서 답변한 뒤에 조치는 진짜 하셨나요? 조치결과 답변은 몇번 달아보셨나요?

잘 읽었고 검토할게요, 모든 유저 희망 다 맞출수없고 우린아주 장대한 큰 계획아래에서 순리대로 갑니다 따위의 답변마시고 이벤트 불참 선택이나 하게 해주세요.
산적질로 원보 모아서 주점작 하는게 저따위 전무후무한 쓰레기 이벤트보다 훨씬 나으니까요.

1 Like

ㅋㅋㅋㅋㅋ 진짜 이벤트 적당히 우려먹으라고 그렇게 애기해도 시볼 똑같은 짓 또 하고 앉아 있네^^ 그렇게 생각이란걸 해보기도 싫니? 그냥 건의사항 게시판을 없애라 맨날 처보면서도 변화 1도 안줄거면. 애들도 두세번 말하면 말 듣는다 이 샛기들앜ㅋㅋㅋ
심지어 이번에 더 개같이 만들어놨네ㅋㅋㅋㅋ 언제 다 처모으고 앉아있냐 명절인데ㅋㅋㅋㅋ 가족들이랑 시간 보내야 될 마당에 토벌이나 처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