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한거아닙니까

11월 24일에 덤덤패캐지 사고나서 원보 하루 들어오고 그 담부터 지금까지 안들어오네요…
따로 문의드려도 답도없고 과금러 아니면 신경 안쓴다 이겁니까?;

상점들어가면 이런 버그나 있고… 버그 처리해주시고 원보 11월 25일부터 오늘까지 다 주세요!!

현재 관련 현상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정상적이지 않은 것을 확인하였고 수정중에 있습니다. 당연히 유저분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원보가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은 것 자체가 손해이지만… 어쨌든 이런 일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못받은 원보는 따로 주시는건가요
지금 2주치 손해봣는데 그럼 원보가 몇백갭니까…

당연히 못받는 원보는 없도록 조치해드릴 예정입니다. 걱정 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

12월 8일 날짜로 원보 50개 들어왔습니다.
안들어 오던게 갑자기 들어온다는건 니케아측에서 처리했다는건데…
11월 25일부터 12월 7일까지 못받은 원보는 언제 주시나요
주말에 주점작 할려고 했는데 원보로 제대로 안쌓였으니 못하는거 아닙니까;;
제대로 처리해주시던지 아님 환불해주세요
보나마나 제때 못받은 원보에 대한 추가보상도 없을테고
상점 버그도 그대로네요

우선 해당 상황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최초 덤덤패키지를 구입할때 통신오류가 발생하여서 구입은 정상적으로 되었지만 사용되지 않는 상태가 되었었습니다. 이럴경우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달라는 오류메세지와 함께 덤덤패키지 옆에는 구입하기 버튼이 아닌 사용하기 버튼이 뜨게 되는데, 저희에게 문의를 보내는 시점에 직접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덤덤패키지가 사용된 것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답변이 나간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아마 시간이 전혀 지나지 않은 상태로 시작되셨기 때문에 전체적인 원보 획득량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나, 메일로 요청 주시면 해당 기간만큼 시간을 줄이고 다이아몬드를 일시불로 넣는 작업을 별도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답변이 나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답변을 다 읽어봐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피드에 설명이 전혀 없던데 메일 보니까 제가 포럼에 글 올리기 전에 문의 드린 내용에 대한 답변이 와잇네요
메일드린 내용은 아예 답변 없으시더니 포럼에서 글쓰니까 갑자기 메일에 대한 답변이 오네요. 심지어 메일 문의드렸던 점 답변 주신 시간이랑 포럼 답글 비교해보니까 시간도 비슷한데요.
포럼이 댓글을 먼저 다시고 메일 문의 답을 주신건지 아님 반대인건지 전 알수가 없네요^^

지금 댓글다신거 보면 제가 추가보상달라고 트집잡는거 처럼 보이네요. 말 그대로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답변이 나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라고 하면 앞뒤모르는 분들은 제가 떼쓰는걸로 아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다이아몬드라뇨. 다이아몬드가 뭐죠??먹는건가요?? 전 분명히 원보 결제 문제로 문의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하기 안눌렸다고 하시는데…
원보 결제하고 첫날 50개 들어왔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스샷은 이런일이 잇을거라곤 생각도 못해서 안찍었는데 다 찍어둘껄 그랬나봐요
사용하기가 없었고 결제하기 라고 분명히 적혀있었습니다. 혹시 버그가 있는가 싶어서 어짜피 지문인식 안하면 결제도 안되니 혹시나 싶어서 결제하기 눌렸고요, 원보 476개나 있었는데 원보부족 에러 메세지 뜨더라구요. 전에도 이런 적이 있어서 게임 재시작하니까 위에 올려드린 스샷에 있는 29일 23시간 남았다는 거 뜬겁니다.

나름 5개월동안 재밌게 한 게임인데 저도 문제점들이 개선되기 전까지 덤덤도 안살껍니다.

뭔가 덤덤 패키지 과정에서 오류가 생겼을때 나오는 시스템 메세지와 과정에 버그가 발생했는지 다시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다이아몬드는 제 명백한 실수입니다. 원보입니다. 원보가 맞습니다. 다이아몬드와 금덩이도 구분을 못하는 제 자신을 매우 질책하고 싶어집니다. 현재 두번 덤덤 패키지가 결제되고 한번만 정상 진행이 되는 것인지 다시한번 해당 시스템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일의 답변이 늦게 되었었다면 죄송합니다. 해당 오류에 대해서는 금요일날 체크가 된 상태로 답변이 그날 나간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관련 부서에서 업무가 늦어져 오늘 답변이 나갔었나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버그가 발생한 것도, 원활하게 진행이 되지 않은것도 저희가 잘못한 것입니다. 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