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심하게 적으려다 꾹참고

여기다 한소리합니다

도대체 할리큄 사탕 이벤트 기획한 사람 누굽니까
이주영씨입니까

생각좀하고 기획해야되는거아니냐고요
균열 이속버프 풀로써가며 깨고다녀도
균열깬순위 5위권안에 들어가는데 여태 토탈 300개모았소
겨우 6성교환 1개 바꿀수있네

다른유저들은 그럼 어떨거같소?
5성교환 하나가 대부분이겟네

이겜지금 사원작 영웅절반가까이 모은경험으로
딱 팩트만 말해볼가요?

5성은 90프로가 다쓰레기 한 10프로는 재료전승용
6성은 70프로는 다쓰레기
7성은 한 30프로 쓸일없소

근디 이걸 이벤트라고 오스에서 별갯수만 높여놓고 스킬도 안좋은 함정카드만 찍어내놓으시고…
이벤트라면서요? 그럼 저런 함정카드가 잔뜩인데 6성 몇개 7성한두개라도 먹어야 이벤트아닌가요?

생각좀 하고삽시다.

마지막으로 5주년 이벤트
5성영웅 교환권 ? 초보들 보여주기식 이벤트입니까
5성은 나와도 등용할것도 쓸모잇는게 10프로도 없는데
그걸 선물이라고 주다니 대단한 이벤트입니다

처라리 다이아를주지
5성= 줘바야 등용도안하고 버리는영웅

마지막 팩트…

이벤트면 좀 유저들에게 재미나 감동은 없어도
아 이벤트네 라고 생각이드는 이벤트를 하시오
이런 같잖은 이벤트같지도 않은거 하지말고요.

음 건의사항에 올려주셨어도 괜찮은 내용이 담겨있는 글이었는데요, 우선 좋은 영웅이라는 것은 모두 상대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에게는 가치있게 느껴질 수 있죠. 현재 현질을 하지 않은 유저분들이 8성 영웅을 보유한 경우는 극히 드물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벤트가 너무 자극적이라서 다른 게임플레이가 모두 상대적으로 가치 없어지기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열심히 갱신권 모아서 돌려봐야 뭐해? 이벤트 한번하면 8성은 그냥 얻는데? 같은건 정말 피하고 싶죠. 그건 8성의 가치만 낮출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말씀하시는 내용은 6~7 성영웅쯤은 줘야 이벤트 다운것이다 라는 취지의 글로 보이는데요. 사실 5성이상 나오는 아이템 에서는 6성이나 7~8성을 얻을 확률도 존재합니다. 그냥 사원보다는 현격하게 높은 확률로 말이죠. 갓퀘스트에서 균열 가장 많이 부순사람은 8성은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느냐 하면, 뭐… 언젠간 그렇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퀘스트는 앞으로도 반복될 예정이며, 난이도나 보상은 거의 고정될 예정입니다. 연구가 많이 진행되어 보유할 수 있는 최대 영웅수도 많아야 하며, 균열을 방해없이 방대한 곳을 파괴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균열을 자주 확인해야하는 노력이 필요하겠죠. 그리고 그런 경우에 무현질 유저라도 8성 영웅을 확정할 수 있는 재료를 모을 수 있는 밸런싱이 되어있습니다. 보상이 빵빵하다고 좋은 이벤트는 아닌것이… 1년간 매주 1개씩 8성영웅을 주는 이벤트를 한다고 했을때~ 과연 그것이 게임의 재미에 큰 도움을 줄지… 게임을 망가트릴지는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