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하신거같네요.

창고용량이 줄어드는거같은 자잘한 버그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빨리 고쳐주기나 기다립니다.

그런데 영웅배치에 스킬전승이라뇨? UI 동기화시킨다고 해놓고 저쪽거 가져다가 그냥 붙이는건가요?
림님이 밑에 이런 부분 지적한지 몇일이나 지났다고 이런 일을 벌이시는건지 참 어이가 없네요. 이런거 보면 삼신은 그냥 삼국지 요소 가져다 놓고 돈이나 빨아먹다 버리려는, 저 갓뭐시기 준비용 베타 쩌리 게임으로 생각한다고밖에 못느끼겠거든요. 2주 연속으로 허탈함 느끼니까 참 거시기하네요.

창고용량이 줄어드는 것은 버그가 아니라, 버그가 수정되면서 정상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이부분에 대해 상세한 공지를 드렸어야 하는데… 몇몇 이벤트가 남아있었던 버그와 중첩되어져서 창고용량이 굉장히 많이 적용되고 있었습니다. 음… 그리고 영웅배치, 스킬전승 문구는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부분을 찾아주시면 최대한 빨리 수정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음… 그런데 한가지 오해하시는 것이 삼국지신과 갓퀘스트는 동일한 시스템의 게임이고 스토리와 밸런스가 다를뿐 같은 게임의 시리즈라 보셔도 괜찮습니다. 드래곤퀘스트 1 , 2 파이널판타지 5,6 같은 느낌으로 같은 시리즈 게임이예요. 뭐가 뭐의 테스트 버전이고 테스트 충분히 해서 검증되 결과물 가져다 붙여놓고 하는 그런 게임이 아니라. 여력상 동시 업데이트가 되지 않으니 번갈아서 업데이트 하는 것 뿐입니다. 어쩔때는 삼국지신이 빠르고, 어쩔때는 갓퀘스트 쪽이 빠를거지만~ 두 게임의 시스템은 동일하게 갈 예정입니다. 용어의 실수는 최대한 조심한다고 하지만 그래도 계속 발생하는걸 보니… 저희 눈으로 확인하는 것에는 확실히 한계가 있어보이네요;;; 한계가 있는건 있는거고 어쨌든 최대한 저희가 거를 수 있는만큼은 걸러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