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락영지

K-073 K-074
언제나 말하지만 뇌피셜로 밸런스 쳐맞다고 생각하면 쳐맞습니다
저거 수치안보입니까 저게 밸런스를 조정햇다고요?
밸런스 맞출생각도없고 맞출 자신도없으면 그냥 몰락영지 제도를 없애세요.
자원 인플레 이미 쥐어터졌는데 밸런스 고쳣다면서요?
이게 어디가 고친거죠
대체 오스떄부터 배운신게 뭐죠?
욕 먹는 내성만 기르셧습니까?
저거 몰락영지 작해서 만들어 내는건 존나게 쉬운건 아심?
그런대 어뷰징도아니다
IP조회도 안한다
잘도 다른사람들이 본인에게 유리한 버그있으면 신고하겠네요
잘생각하고 대처를 하셈
내가 생각한거니까 무조건 맞다
본사에 사람가서 개따지고싶으니까 제발
똑바로 하셈
밸런스 개같은거 운운하지말고
걍 몰락영지를 시스템에서 빼버리셈
제가 한시간 생산량이 천만이고
몰락영지 한번털면 억인데
여기가 뭐 털기어렵습니까
만들기 쉽고 털기쉽고 내정올린사람은 게임좆도 모르는 병신호구 돈만 받치는 돼지새끼죠?
똑바로좀 쳐하세요

K-075
제정신 못차림 이렇게 말하던 사람은 짤렷음?

내일까지 똑바로된 답변이 없으면 저도 몰락영지 작해서 자원버는게 뭔지 보여드림

몰락한 영지는 접은 유저가 많아 무역이 활성화 되지 않은 초반 왕국에서 자원 수급을 위해 추가된 하나의 시스템입니다. 조금만 시간이 지나도 큰 가치가 없어지게 됩니다. 몰락한 영지는 삼국지신이나 오르페우스 스토리에는 이미 오래전부터 적용되던 시스템으로 그것을 활용한 전략등이 조금 시간이 지난 서버에서 활성화 되지 않은 것만 봐도 알 수 있겠죠. 큰 자원은 단 1회 약탈 할 수 있는 몰락한 영지보다는 꾸준히 무역을 하며 같이 성장할 수 있는 부계정 무역지 조성이 훨씬 장기적으로 유리하며, 초반 밸런스 역시 좋은 길드에 가입해 무역지로 멀티를 가 막대한 자원을 얻을 수 있는 밸런스에 비교해보면, 저정도 자원을 약탈하는 것은 노력에 비해 가치가 현저히 적기 때문입니다. 서버 초기부터 저 시스템이 서비스 된적은 없었기에 굉장히 좋은 또는 활성화 된 무역지가 없는 초반에는 가장 적은 노력으로 많은 자원을 얻는 유일한 방법이 될 수 있다는 문의가 많이 접수되었고, 그부분을 조금 더 손봐 두차례에 걸쳐 초반 밸런스를 수정하였으며 금일 창고용량 패치가 이루어지면 한층 더 나은 밸런스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패치 이후에도 여전히 밸런스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건의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또 40억 먹었는데 여기서 줄여봣자 얼마나 줄인다는거진가 궁금한데요
그리고 이게문제가 뭐가 되는지 아직 이해못하신거같은데 몰락영지 하나 만드는데 5분도 안걸립니다.
그리고 이걸 모아서 한군대서 몰락영지만들고 그걸 자원을 흡수하는데
무역지는 무역지대로 꾸리고 몰락영지는 몰락영지대로 꾸리는데 과연 노력에 비해 가치가 현저하다고 할수있을까요

계정을 생성하자마자 탈퇴해도 몰락한 영지는 만들어지지만 큰 자원은 들어가 있지 않는것이 정상입니다. 현재 밸런스로는 최대 창고용량과 1억 둘중 큰 숫자가 들어가도록 되어있어, 빠르게 만들어지는 영지는 많은 자원이 많이 들어있지 않는것이 정상입니다만. 현재 어딘가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는것은 아닌지 다시한번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자원

현재 살펴본 바로는 패치전에 접은 영지, 즉 2주전에 접어 영지 버프에 변동이 없는 상태로 오래지나서 자동으로 삭제된 몰락한 영지에는 1억 까지의 자원이 들어가있을 수 있지만, 새롭게 생성해서 삭제하는 영지는 1억의 창고용량을 만드는 것이 어렵습니다. 보통은 몇백에서 몇천 정도의 자원이 들어있을 것이며… 성과 창고를 상당히 많이 지어야만 그런 의미있는 숫자의 자원이 가능하며 멀티까지 하려면 꽤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게 되어져 가성비가 맞지 않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최대 1억의 자원이면 몇번 무역하는 것이 더 이득이라 생각하지만, 조금 더 줄일 필요가 있는지 다시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살펴보는게 아니라 줄이는게 맞는겁니다.
시작하자마자 첫주에 80억 2번째주에 40억 먹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대 아직도 그런 말을 하시는 겁니까?
저거면 지금 필요한 연구다하고 시간만기다리는 급입니다
저돈으로 병력뽑으면 초반에 누가 감당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