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의장원 버그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CM아레스입니다.

최근 유령의 장원 업데이트 이후 유령의 장원 퀘스트 중 황건적 반격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현상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군주님들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현재 해당 현상은 수정된 상태이며, 데이터를 통해 피해량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내일 중으로 정확한 피해량이 파악되면 그에 맞는 보상을 지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의 버그들 역시 조속히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미흡한 모습만을 보여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며, 버그들은 수정되는대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출 시 수천만에 이르는 많은병력 그리고 지휘관의부재 등 . . 유저가 몸소 겪어봐야 게임인가요 ㅠ 패치때마다 두렵습니다 알아둬야할 최소한의 정보도 미리 알수없으니… 정신적인스트레스도 함께받는달까요ㅠ 연맹원분들께 . . 실험테스트로 먼저 나서서 마루타가 되볼게요 하고 장원퀘스트 도전한겁니다…
내일 적절한 보상해주신다고 하셨지만 큰 기대는 안합니다… 앞으로의 패치가 이루어질 때만이라도 이러한 버그현상이 없게만 잘 만들어주세요 ㅜ 응원합니다 !

원보같은건 바라지도 않습니다… 병력하고 손해본 시간만 어떻게 좀…롤백을 해주시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