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적보상 개선

진짜 패치이후에 산적 보상 말도 없이 너무하신거 아닌가요…
랭커분들 잡으려고 그러시는지는 몰라도 랭커잡으려다가 일반 평범하게 플레이하는사람들도 다 떠나게생겼네요.
무슨 보상이들어오는게 꽝만 몇개인지… 보상들어와도 예전보다 작고…
이렇게하면 특수자원어떻게 모으고 어떻게 개발하란말인가요? 진짜 열심히 산적잡아도 개발을 못하고있어요.
솔직히 업데이트에 산적보상에대해서 말도 안하셨던데 패치이후 해보니까 꽝 드럽게많고 특수자원도 찔끔주도록되있고 원보 전보다 확율 조금 높였던데 원보필요없고 연구좀진행하게 특수자원좀 나오게해주세요!!!
이것때문에 그만두는사람들이 도대체 몇인지…

또 병사채력올린답시고 산적잡기 드럽게 어렵게해놓고 보상은 대부분이 꽝… 진짜 망하려고 이렇게 아이디어 짜는지는 모르겠지만 플레이하는사람들 입장을 좀 생각해주셨으면하네요. 게임회사에 게임 테스팅하는 직원이 없는건지 참…

산적 보상이 줄어들지는 않았습니다만… 이러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특수자원 획득 메세지가 중요메세지가 아닌 일반 영웅 메세지로 오게되면서 원보만 늘어난 것 처럼 체감되는것과, 산적들의 체력이 늘어나면서 10 라운드가 지나 그냥 돌아오는 경우가 늘어난건 아닌가 싶습니다. 특수자원 획득량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연구뿐만이 아니라 연맹기부, 아이템 강화까지 고려하면 초반부터 많은 특수자원이 필요하다는 점에 공감하며 특수자원을 얻을 수 있는 퀘스트들을 많이 추가하려고 고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