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예정사항 및 시즌 2 공지

향후 예정사항

image

7월 31일에 시즌 2 : 무림의 습격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tada:

%EC%9C%A0%EB%B9%84_%ED%95%98%ED%9B%84%EB%8F%88_01

시즌 2에서는 많은 특기/가보들의 밸런스 수정을 비롯해 신규 장수 및 아이템 추가, 생광 시스템, 수집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들 또한 추가될 것입니다.

이번 공지에서는 시즌 2 업데이트와 향후 예정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무림 장수 & 신규 아이템

%EB%AC%B4%ED%98%91%EC%98%81%EC%9B%85

무림 장수

곽전, 환용, 구냥극, 구냥봉 등등 40명 가량의 신규 무림 장수가 추가됩니다.

이제 삼국지 장수 뿐만이 아닌 여러 무림 장수들을 삼국지신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무림 장수들로 군단을 편성해 보세요!

영웅 등급 아이템

희귀 등급 다음인 영웅 등급 아이템들을 추가하고, 동시에 영웅 등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보급품 상자도 추가됩니다.

영웅 등급 아이템은 전설 바로 아래 등급 아이템으로 희귀 아이템 보다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생광 시스템

%EC%83%9D%EA%B4%91_%ED%95%9C

이제 장기간 미접속 플레이어가 미배치 구역으로 옮겨질 때, 해당 군주의 모든 마을이 몰락한 마을로 변하게 됩니다. 몰락한 마을은 파괴되기 전까지 지속적으로 약탈할 수 있습니다.

몰락한 마을에는 병력이 존재하지 않으며, 파괴될 때까지 기존 자원 생산량 만큼 지속적으로 자원을 생산합니다.

몰락한 마을은 최대 공격 횟수 만큼 공격을 받거나, 자동 소멸 타이머가 끝나면 파괴되고 그 자리에는 마을 예정지가 생겨나게 됩니다.

몰락한 마을은 기본적으로 30일 후 자동 소멸 하도록 되어있으며, 최대 공격 횟수는 관저 레벨 × 10 입니다. 이미지에 보시면 ×200 이 보이실 텐데요. 이게 남은 공격 횟수를 의미합니다.

수집 시스템

%EC%88%98%EC%A7%91%EC%8B%9C%EC%8A%A4%ED%85%9C

이미지에 있는 여씨 형제, 산월족 부터 도원결의, 건안칠자 까지 다양한 테마의 장수들을 수집하여 수집점수를 얻는 시스템입니다.

수집하면 수집점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랭킹 항목에 수집점수를 바탕으로 한 랭킹이 추가될 것이고, 추후 업데이트들을 통해 수집 관련 업적 또한 추가할 것입니다.

다른 군주님들보다 더 많고 다양한 장수들을 수집해 보세요! :heart_eyes:

장수 특기/가보 개편 및 추가

밸런스 개편

장수 특기/가보와 관련하여 다양한 건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군주님들의 건의들과 내부적인 테스트들을 바탕으로, 특기/가보의 밸런스에 대해 많은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논의를 통해 결정된 방향으로 대대적으로 밸런스를 수정할 것이며, 밸런스 수정을 위해 몇몇 특기와 가보를 개편하고, 동시에 새로운 특기/가보 또한 추가할 것입니다.

밸런스 면에서 보다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light_smile:

100 레벨 특기

모든 장수들에게 특기가 1개씩 추가되며, 동시에 100레벨 특기도 추가됩니다.

급매 시스템

%EA%B8%89%EB%A7%A4%EC%8B%9C%EC%8A%A4%ED%85%9C

상대가 수락하지 않아 취소해야 했던 무역품들이 아까우셨을 겁니다.

이제는 상대방이 12시간 동안 무역을 수락하지 않으면 무역품을 바로 급매할 수 있습니다.

무역품을 급매하면 50%의 무역금을 받을 수 있지만, 무역을 취소할 때와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호감도가 감소하게 됩니다.

그 외 밸런스 수정

이외에도 여러 방면에서의 밸런스 수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공지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팅 & 이벤트

마케팅

시즌 2 준비와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플레이어들과 함꼐 재밌는 삼국지신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blush:

시즌 2 이벤트

쿠폰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하고 풍성한 시즌 2 이벤트들을 준비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gift:

%EA%B3%B5%EC%A7%80%20%EC%8B%9C%EC%A6%8C2

삼국지신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군주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여 군주님들의 사랑과 열정에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명시한 무림 고수나 무술에 대한 저작권 등의 지적재산 문제는 해결 하신거죠?

삼국지 인물이나 역사 인물과는 달리 사조영웅전 시리즈의 인물이나 항룡18장 같은 무술명에 저작권은 법으로 보호 받습니다

이미 채용한 장수도 주점에서 떳을 때 가보를 전승할 수 있는 방법을 도입해주셨으면 합니다

신규 장수가 대폭 증가하는 것에 맞춰 퀘스트를 통해 고용장수 상한을 올릴 수 있게 해주세요

저작권 걸리일은 없죠 수많은 모바일 무협게임중 이름 다르게해서 피해가는 게임만 몇십개는 넘어가는데요, 무공이름으로 저작권 걸리면 모든 무협지는 저작권 걸리겟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