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LL 신규 플레이어 기본 가이드 (한국어 버전)

안녕 모두들! 당신이 옳은 길을 가고 난 단지 1 주일 전에 시작했을 때했던 것처럼 실수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본 가이드가있는 여기 Dragonlin! 당신은 일주일 내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첫째, 나는 영원한 구세주 서버에 대해 매우 우호적 인 것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모두가 새롭지 만 모두가 모여 새로운 지식을 공유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나는 Three Kingoms의 현실적인 역사를 재미 있고 예술적인 전투와 이야기로 섞은 위대한 게임이기 때문에 오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작하자!

1.) MAIN QUESTS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전형적인 빌드, 훈련, 연구 MMO 전략 게임 thay 그냥 당신의 힘들게 번 돈을 원해! 이 게임에는 심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박쥐에서 보여줍니다.

처음에는 우리 모두가 그렇듯이 길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주된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그것은 말하는 자습서가 아니지만 당신이 들어오는 게임 유형에 대한 소개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주요 퀘스트가 많은 자원과 많은 자원을 제공하여 군대, 사치품 및 기타 유용한 아이템뿐 아니라 경제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야기는 말할 것도없이 읽고 따라 다니는 것이 놀랍습니다. 나는 그것을 망치고 싶지는 않지만 이야기만으로도 게임 가치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건축, 연구 및 사회화

이야기를 읽지 않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게임에 많은 콘텐츠가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건물에서. 항상 항상 항상 건물을 유지하십시오! 모든 건물에는 시간과 자원을 투자 할 가치가있는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쓸모없는 건물이 없습니다! 심지어 스토리지는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해당 도시의 번영을 높여 줄 것이며 이는 다른 건물의 수평이 얼마나 높은지를 결정합니다.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평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학은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두 번째 측면입니다. 3 연구 나무의 연구, 기본, 산업 및 군대를 나눕니다.
우선 기초 공부를 시작하고 초점을 맞추십시오. 그러면 나중에 중요한 가치가 될 특정 연구의 잠금을 해제하고 동시에 주요 퀘스트 요구 사항 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산업은 그 이후로 가장 중요합니다. 그것은 자원 생산량을 향상시키고 훨씬 더 많은 연구를하며 경제의 중추입니다. 그리고 예스이 경제를 얻는 것은이 전략 게임에서 실제로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들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마침내 군대는 대부분의 연구가 나중에 많은 병력을 가지고있을 때만 유용하지만 핵심 연구가 거기에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자물쇠를 채울 때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연구는 병력 증 가와는 관련이 없지만 호황을 누리고있는 경제를 보호하기 위해 집중된 유틸리티입니다.

사회화는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장 중요한! 당신이 모르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교 모임의 주요 이익은 친구입니다. 이것은 전략적 게임이기 때문에 동맹을 맺고 일반적으로 우호적 인 것은 게임에서 친구 시스템 인 승무원 초대장으로 보상합니다. 추가 된 모든 승무원은 1 %의 자원 생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이 한 가지를 알고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친구를 사귀고 사회화하면 결국 "상인 도시"로 알려진 것에 가입하게됩니다.

상인 도시에서 당신은 개척자의 자리를 잡고 다른 적극적이고 가장 강한 선수와 상품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상인 도시에서 수백만의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으므로 사교 활동의 가장 큰 이점입니다.

3.) 내가 왜 GUAN YU YU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1 주일이 되었습니까?!

Ok 우리 모두가 Guan Yu와 LuBu를 원한다. 그러나 만일 그것이 쉬운 것이라면이 게임이 약 2 주 최대 축하연에서 최종 게임이 될 것이다. 그렇다고해서이 전설적인 영웅들을 얻으려면 반드시 기다려야 만하는 것은 아닙니다! 학습과 일관성을 유지하면 평판에 큰 호응을 얻습니다. (영역에 서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선술집을 업그레이드하여 선견지명을 넓히고 도적을 파괴하십시오. 그러면 Cao Cao가 직접 참여할 준비가되었을 때 언젠가는 깨울 것입니다. 당신!

참을성이 있기는 쉽지만 운 좋게도이 게임은 그러한 하찮은 것을 알고 있으며 간단한 연구와 적극적인 활동은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그들을 데려 올 것입니다 …

물론 팔리지는 않겠지 만 … $ 19.99 THIRTY DAY VIP 구독은 개인적으로 예산 범위 내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30 일간 지속되는 sychees (다이아몬드 통화는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풍부합니다!) 그리고 저렴한 예산이지만 장기적인 게임 플레이를위한 편리한 옵션입니다.

3.2)이 목록은 길어지고 있습니다. 음, 내 말은 챔피언과 균형입니다.

챔피언은 엄청난 관심을 필요로합니다! (SUPER COOL BTW NIKEA) 각 챔피언은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자신의 재능을 챔피언으로 바라 볼 때입니다. 이들은 예를 들어 건물이나 챔피언 통계에 할당 할 때 버프를주는 재능입니다.
"로깅 브이"재능을 가진 챔피언은 그러한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수준에 도달하고 우드 프로덕션에 큰 도움을 줄 챔피언십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들은 각 챔피언십에서 절대적으로 고려되어야합니다. 나와 달리 일찍 시작하십시오! 나는 40 명의 챔피언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한다.

4.) 황색의 탈버리를 벗어나 시장 궁을 얻고 싶습니다.

  • 예, 우리 모두가 원합니다. 그러나 막 시작했을 때 도시 궁전을 차지할 힘을 얻으려면 개인적으로 8 일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리하고 사람들은 편도에 대해 당신을 존중할 것입니다! 당신이 활발히 움직이고 활보하지 않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주의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과 함께 당신의 도시에 있으며 그들은 바로 그 순간에 당신을 대할 것입니다. 그들은 너에게서 그것을 빼앗 으려고하거나 노란 터번이라고 부르며 너를 약화시킨다. (또한 슈퍼 COOL 기능 nikea!)

공성전에서 당신은 3 만명의 군대와 1,000 명의 포위 공격대를 보유해야하며, 선호하는 군대는 당신에게 더 많은 챔피언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유로운 자전거로 매장에서 싼 전쟁을 구매하면 EXP도 증가 할 것입니다!

4.2) 휴식 시간

게임의 전략 측면에서 벗어나 이야기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재미 있고, 귀엽고, 진지해, 당신이 그것의 이름을 짓는거야! 스포일러,하지만 실제로는 아니지만 여전히 스포일러, 니케아는 네 번째 벽을 깨고, 그들은 힘들이지 않고 파란 롤에서 벗어난다.
5.) BREAK OVER … WAR TIME? …!

레기온 (Legion)은 챔피언이 가지고있는 구조물의 사용을 해제하기 위해해야하는 연구입니다. 하나의 군단에 10 명의 챔피언을 지명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멋지다!

  • 그것들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이 과정을 돌진하지 마십시오, 군단을 만드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현재 당신이 당신의 사령관이 형성 사령관으로 붙어있을 것입니다 형성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할당 챔피언 withmove 수 있지만 그래서 해산 옵션이없는 조심 수 있습니다. 약속 된 해제 버튼을 찾기위한 노력이 있었지만 모두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략 게임이며 우리는 그 이상의 생각을해야합니다! 현재 또는 적어도 영웅 구원자 서버 지식 생성 된 군대를 해산 할 수는 없지만 영원히 지휘관으로 부착되고있는 지휘관을 잃지 않도록 당신이 지휘관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지휘관은 대부분 전투와 폭 넓은 형성을 돕는 유산을 가진 전략가이다. 그러나이 챔피언은 군단의 지휘관이 순찰을 쉽게하기 위해 순찰이나 건물에 배치 될 수 없기 때문에 낭비되는 위대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이제이 군단을 사용하지 않을 때마다 군대 지휘관으로서 더 나은 용어 "일회용"챔피언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이것을 피하기 위해 선택하십시오.

재능을 발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 : "결투 IV '와’프레스티지 II"증가 손상과 챔피언의 HP 이러한 챔피언과 같은 인재는 군단에있을 사람을 선택의 최전선해야한다.

또한 전투는 숫자가있는 평균 전투 보고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당신이해야 할 모든 완전 영광, 애니메이션, 숫자에서 보고서를 볼 수있는 보고서에서 "로그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세부 사항에 가서 모든 것을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당신의 방법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있다.

OK 너희들이이 한 경우는 지금까지 다음 배울 수 많은 아직 거기 알고 당신이 게임에 뛰어 때 더는 눈에 보이는 당신이 연주보다 기능은 더 강력하고 부유하게 당신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기본 가이드 만 다른 플레이어 비슷한 질문이 있지만, 우리가 어쨌든 대신 이야기 결국 확인하기 위해 지식을 추구하는 질문에 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이 채팅에 요청했습니다뿐만 아니라에 집중해야 중요한 일을 말한다. 다음 시간까지 DragonLL!

… PS 서주 타이는 4 성급해서는 안됩니다! X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