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LL 신규 플레이어 전문가 가이드 (한국어 버전)

미국에서 온 안녕하세요! 나는 Google 번역을 사용하여 영어로 작성된 전문가 가이드가 한국어 플레이어도 잘 번역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불완전하다면 저를 용서하십시오. 그러나 아마도 이것은 영어를 읽을 수없는 한국인이 게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가 가이드를 소개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가이드는 엄격하게 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주로 전투 궁전을이 안내서의 주요 소스로 사용합니다.

다시 말해, PvP 전투 기술은 후기의 Masters Guide에서 논의 될 것입니다. 이 가이드는 군대, 챔피언스 재능, 유산 및 통제와 같은 통계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나중에 PvP를 구현하기 위해 이러한 기본 사항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Heroic Saviors 서버에서 WEI와 SteveLiu를 외쳐서 이전 궁전보고를 보내주었습니다.이 궁극적 인 궁전보고를 보내면 우리 모두를 비교할 때이 놀라운 게임에서 전투를 가장 잘 찾아 낼 수있었습니다.

그걸로 시작하자!

1.) THE WAY COMBAT FLOWS

전투에는 무작위의 뿌리를 가진 그것에 세트 리듬이있다 진짜 전투 같이 더 많은 것을 느끼게하십시오. 패턴을 포위하면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너 : 포병, 전략가 및 스페셜 공격

적 : 궁수

너 : 기병 및 보병

적 : 보병과 기병

너 : 궁수

적 : 전략가

마지막 라운드 1

그런데 왜 당신이 중요할지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말해 줄께. 당신의 포병은 공격 할 군대의 첫 번째 지점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첫 라운드에서 적의 성벽을 뚫지 않으면 더 큰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전략가와 스페셜이 공격합니다. 그리고 스페셜은 모든 군대의 건강한 부분을 구성합니다. 이들은 주로 청군과 100 인의 지도자 군대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많은 스페셜을 가지고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먼저 공격하기 때문에 적군이 더 적은 사상자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궁전을 포위하는 턴 시스템이이 전투에서 진행되는 기본 메커니즘을 설명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100 인 전술 연구는 분기마다 전투를 수행하기 위해 지점 당 100 명 이상의 참가자를 추가합니다. 그래서 공부하면 손실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병력이 더 많이 참여할수록 당신의 적을 약화 시키므로 그들은 당신의 병력을 많이 죽이지 않을 것입니다.

  • 챔피언스의 Control stat도 참가자에게 추가합니다. 통제 통계가 200 일 경우 각 지회의 참가자가 200 명 증가하지만 통제가 군대의 각 지점 참가자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궁전을 공격 할 때 항상 군단을 만들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실험실의 전쟁 탭에서 군단을 연구해야합니다. 전투 중 모든 챔피언 재능, 유산 및 통제 통계가 결합된다는 것은 내 개인적인 가정입니다. 그러나 군단의 지휘관과 유산과 재능 만이 전투 중에 추가되는 유일한 효과 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부대에 영향을 미치는 재능을 가진 최강의 전투 챔피언을 보내십시오.

  • 전략. 전투 중 전투 보고서의 로그 버튼을 누르면 세부 정보가 표시되고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합니다. 세부 정보 버튼을 탭하면 해당 라운드 동안 귀하 또는 적군을 위해 활성화 된 전략의 하단에 활성화 된 전략이 표시됩니다.

궁전 병력을 위해 활성화시키는 가장 일반적인 전략은 "갈보리 강화, 후방 공격 (전략 : 보병)"입니다.

이 전략은 특히 궁전 공격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활성화 할 수있는 높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황색 터번 갈바리가 당신의 빛 갈보리 나 당파와 같이 당신의 후방 부대를 공격하는 이유입니다. 바로 뒤편에있는 누구라도 thay 전략의 대상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적의 갈보리는 그 차례에 뒤를 공격 할 것입니다. 많은 전략들이 같은 이름을 따르므로 스스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적군은 전투 중에 전투 중에 동일한 전략에 접근 할 수 있지만 갈바리 전략으로 인한 후방 공격에 대한 기대는 거의하지 않습니다.

-DMG 유형. 죽이기 (가장 높은 것에서 가장 낮은 것)까지 체인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충전> 침투력> 보통> 절대

따라서 부대를 훈련 시키거나 정상 또는 절대 타입의 DMG를 관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Abolsute는 살인은 가장 낮지 만 HP는 HP보다 높습니다. 따라서 첫 라운드에서 5 백만 HP 성벽을 내리고 충전에 집중하거나 유형 병력에 침투하기에 충분한 포위 공격을 시도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상상하는 것처럼 정상적인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Charge는 Cavalary와 가장 잘 어울리고, 보병은 보병에게 가장 잘 어울리 며, Normal은 궁수와 다른 부대 유형으로 더 많은 살인을 얻습니다.

화염도 강합니다. 적에게 높은 방화 갑옷이없는 한 아래쪽면이없는 데미지가 있습니다.

2.) 모든 궁전을 가져 가라.

궁전 싸움의 첫 번째 라운드는 당신의 손실이 가장 높은 때 일 것입니다. 이것은 적군이 최대한의 힘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부대를 약하게 할 때까지 가능한 한 많은 수의 부대를 잃을 것입니다.
스페셜은 당신의 meatsheild입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죽을 사람입니다. 그래서 스페셜을 많이 잃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병은 당신의 모든 스페셜이 죽을 때 다음 행에 있습니다.

궁전을 가지고 갈 때 또한 패턴이 있습니다. 귀하의 경험치가 획득 한 궁전 당 10 원이 증가합니다. 그래서 1 번째 궁전 (나는 추가 EXP를 위해 전쟁 광을 가지고 있었다)을 얻었고 나는 570 만을 얻었다. 챔피언을위한 즉석 레벨 30입니다. 제 두 번째 궁전에는 5120 만 Exp가 있습니다. 챔피언을위한 즉석 레벨 40입니다.
따라서이 패턴을 따르면, 3 번째 궁전은 아직 영웅 궁전 서버에서 발생하지 않았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EXP는 약 520 만 명이 될 것이며, 궁전 1과 2를 취하는 패턴을 따라하면 즉시 50 레벨의 챔피언을 얻게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궁전을 복용의 보상을 볼 수있는 것처럼 존경, 순위를 높이고,이 게임의 마지막 게임 인 황제가되는 진행은 당신이 3 이야기와 함께 따라왔다면! 그리고 달콤한 주니, 맛있는 요리. 오, 그리고 당신은 세금을 징수하고 몇 번이나 부대를 훈련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도 저 축 늘개에 관심이 없습니다. 200 % 이하의 병력 감면을 꿈꾸십시오.
3.) 궁궐

제가 설명하려고하는 것은 같은 도시에있는 마을과 함께 궁전을 공격하는 데 있습니다. 십자가 궁전 공격은 더 많은 노란 터번을 유치하고 손실을 증가시킵니다. 당신의 군대를 가장 가까운 마을, 바람직하게는 공격하기 전에 당신의 목표 궁전과 같은 도시로 동원하는 것이 더 낳습니다.
팰리스 # 1 :
총 적 15,801
(9,500 명 사료단) [도적, 산탄 총과 황색 터번]
(5,800 명은 중무장) [전문 노란 터번과 갈보리]
(501 명의 엘리트 부대) [마법사, 장군 및 엘리트]

내 손실은 21,000 (반올림)이었습니다. 내 100 남자 전술은 당시 레벨 2였습니다. 나를 위해 활성화 된 7 가지 전략. 이 가이드의 앞부분에서 설명한 전략과 같은 전략

팰리스 # 2 :

총 적수 127,001
(55,000 마리의 사료)
(63,000 무거운)
(9,001) 엘리트
나의 손실은 28,000이었다. 나의 100 남자 전술은 수준 10이었다. 14의 전략은 저를 위해 활성화했다.

이제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기다림. 두 번째 궁전에는 첫번째 궁전 그러나 더 많이 당신의 손실이 간신히 증가했던 10 만 이상의 군대가 있었다?

나는 똑같은 것을 궁금해했다. 왜 그런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지점 당 참가자 수가 1,000 명이 넘었습니다. 궁전 1에 비해 궁전 2에 군대에서 보낸 챔피언은 그들이 강력한 유산과 군대 집중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시는 궁전 1 이후의 HP 나 갑옷을 증가시키는 전쟁 연구에 투자하지 않았습니다. 그 차이점은 챔피언, 군대 다양성 증가, 레벨 10 남자 전술 전술 연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당연히 나의 군대 크기는 다른뿐만 아니라 손실까지 그 요소들로 인해 낮아졌다. 나는 궁전 2에 160,000 명의 군대를 데려왔다. 그러나 위의 변수들에 따라 10,000 명의 스피어 만 2,000 명이나 3,000 명이 전투에 참여할 것이기 때문에 크기가별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래서 짧은 이야기는 내가 더 빠른 속도로 그들을 죽인 다음 특수 자원에 대한 내 현명한 투자 덕분에 지점 당 증가한 참가자가 많아서 궁전 1로 그랬다. 황색 터번이 내 군대에 덜 해 줬기 때문에 군단 전사를 선택했다.

3.) 팰리스 # 3은?

우리는 궁전 3 번에 대한 준비가 멀었습니다. 2 시간 전에 궁전 2 번을 가져가 자마자 나는 나의 마을에 가까운 궁전에 정찰을 보내고 혼란스러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자신을 지켜라. 정복 궁전은 엄청나게 확장합니다. 나는 네 번째 궁궐을 생각하지 않는다.

PALACE # 3 RECON 군대 수 : 475,000

(210,000 마리 사료)
(무거운 240,000)
(엘리트 25,000 명)

예상 손실은 최저 35,000에서 최고 100,000까지 다양합니다. 당시의 전쟁 연구에 따라.

PALACE # 3 또한 새로운 유닛을 소개합니다. 우리는 정상적인 검은 바람을 탔습니다. 우리는 단지 1 또는 2 개의 죽어가는 궁전 # 2를 가지고 있었고 로그는 그들이 거의 피해를 입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면서 그들을 어깨를 으.했다. 그러나 궁전과 함께 검은 바람 암살자와 손 대포와 같은 3 대 유닛이 등장합니다. 이것들은 의심의 여지없이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거나 모든 군대가 아니라면 대부분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현재의 힘으로는 생각하기를 좋아합니다.

승인. 그것은이 전문가 가이드에서 논의 된 전투의 메커니즘이었습니다. 이것은 더욱 자세하게 설명되었지만,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당신을 기다리고있는 도전에 대한 통찰력을 갖도록 보고서를 조사 할 가치가있었습니다.

지식을 사용하여 내가 보았던 것을하지 말라. 많은 사람들이 참을성이 없어지고 공격하기 위해 공격한다.

다음 시간까지 DragonLL!

… PS NIKEA는 주요 사명뿐만 아니라 모든 장면을 재생하는 것이 좋습니다!